회원로그인

자주하시는질문 분류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Chrome 다운로드 및 설치

     

    Chrome 다운로드Chrome은 무료 웹브라우저입니다. 다운로드하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세요.

    Windows, Mac, Linux 컴퓨터

    Android 휴대전화 및 태블릿

    iPhone 및 iPad

    Chrome 설치하기빠른 무료 웹브라우저인 Chrome을 설치해 보세요. 또한 Flash, 플러그인, 검색 엔진, 팝업, Chrome 업데이트 문제 해결을 위해 Chrome을 재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클릭하여 각 기기에 Chrome을 어떻게 설치하는지 알아보세요.

     Windows

     

     

     

     

     

     

     

     

     

     

     

     

     

     

     

    Mac

     

     

     

     

     

     

     

     

     

     

     

     

     

    Linux

     

     

     

     

     

     

     

     

     

     

     

     

     

    Android 휴대전화 또는 태블릿

     

     

     

     

    iPhone 및 iPad

     

     

     

     

     

     

    Chrome 설치 문제 해결Chrome 설치와 관련된 문제 또는 로드되지 않는 웹사이트에 대한 문제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2.  Chrome 다운로드 및 설치

    Chrome 다운로드

    Chrome은 무료 웹브라우저입니다. 다운로드하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세요.

     

    Windows, Mac, Linux 컴퓨터

    Android 휴대전화 및 태블릿

    iPhone 및 iPad

    Chrome 설치하기

    빠른 무료 웹브라우저인 Chrome을 설치해 보세요. 또한 Flash, 플러그인, 검색 엔진, 팝업, Chrome 업데이트 문제 해결을 위해 Chrome을 재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클릭하여 각 기기에 Chrome을 어떻게 설치하는지 알아보세요.

     

     

    Windows

     

     

     

     

     

    Mac

     

     

     

     

     

    Linux

     

     

     

     

     

    Android 휴대전화 또는 태블릿

     

    iPhone 및 iPad

     

    Chrome 설치 문제 해결

    Chrome 설치와 관련된 문제 또는 로드되지 않는 웹사이트에 대한 문제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3.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여 비공개로 탐색

    시크릿 모드 작동 방식

    보는 콘텐츠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면 인터넷을 탐색할 수 있는 새 창이 열리며 방문하는 사이트는 Chrome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시크릿 창과 열었던 일반 창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시크릿 창 사용 시에는 시크릿 모드로만 있게 됩니다.

     

    주의: 시크릿 모드에서는 Chrome이 사이트 방문 기록을 저장하지 않게만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다른 출처에서는 사용자의 인터넷 사용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ISP)

    고용주(직장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직접 방문한 웹사이트

    다운로드한 콘텐츠

     

    Chrome에서는 시크릿 모드에서 다운로드하는 파일의 기록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다운로드한 파일은 컴퓨터의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되며, 시크릿 탭을 닫더라도 나뿐만 아니라 내 컴퓨터의 다른 사용자가 이 폴더에서 내가 다운로드한 파일을 보고 열 수 있습니다.

     

    시크릿 모드에 저장된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Chrome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참조하세요.

  4. '앗, 이런!' 페이지 다운 문제해결

    '앗, 이런!' 오류 페이지는 보려고 하는 웹페이지를 Chrome이 로드하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의 가능한 해결책을 시도해 보세요.

     

    페이지 새로고침

    일반적으로 페이지를 새로고침하면 오류가 해결됩니다.

     

    컴퓨터에서: 왼쪽 상단의 새로고침 버튼 을 클릭합니다.

    휴대기기에서: 오른쪽 상단의 Chrome 메뉴  > 새로고침을 터치합니다. 또는 페이지를 아래로 드래그했다가 놓습니다.

    다른 탭 닫기

    컴퓨터에 사이트를 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는 메모리를 사용하여 앱과 확장 프로그램,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메모리가 부족하면 실행 속도가 느려지거나 실행이 완전히 중단될 수 있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탭을 제외한 모든 탭을 종료한 다음 탭을 다시 로드해 보세요.

     

    기기 다시 시작

    다른 프로그램이나 앱이 페이지를 제대로 로드하는 데 방해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컴퓨터나 휴대기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 후 페이지를 다시 로드해 보세요.

     

    아직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나요?

     

    대부분의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로드되고 하나의 사이트만 다운되는 경우, 해당 사이트가 문제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앗, 이런!' 페이지의 파란색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하여 페이지를 몇 번 새로고침해 보세요.

     

    3번 이상 새로고침해도 페이지가 로드되지 않는 경우 '의견 보내기' 버튼이 표시됩니다. 의견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여 Google에 문제를 알려주세요. Chrome 도움말 포럼에 문제를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Chromebook을 사용 중이라면 이 추가 오류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FAQ 검색